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좋은 서브웨이 _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일상생각

by 열혈아빠 2021. 10. 6. 09:28

본문

지난주말 서브웨이를 다녀왔습니다.

지금같은 코로나 대유행으로 가냐~안가냐~ 하는 시국에 왠 외식(?) 이겠냐 하는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카페가듯 한번씩 가볼만 합니다.

 

특히 저희집 같은 경우 5세늦둥이가 있는집에서는 집에서 도저히 개인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되고,

주말이더라도 아빠가 있으면 불편해 하는 가족구성원이 있는관계로 일부러 외출하기도 해요.

 

이날도 역시 그런맥락이었는데 와이프는 고민고민하다가 집콕하겠다하고 저 혼자 나왔습니다.

 

이곳의 쌍용동 서브웨이 장점은 이마트가 바로옆에 있어 주차하기가 참 편하다는점이 되겠고,

한산하다는 점이에요.

 

 

 

어차피 이마트에서 업무볼일도 있어 1층지상주차장에 차를 주차해 놓고, 매장으로 들어갑니다.

역시 온도측정하고, 방명록을 작성하고, 주문을 했어요.

 

서브웨이 장점이자 단점이 매장직원이 어것저것 세심히 취향을 물어봐준다는 건데....

이게 사실 잘 모르는 사람에게는 부담일 수 있습니다.

처음에 서브웨이 왔을때는 뭘 이렇게 시시콜콜 물어보냐? 싶어 불편했는데 지금은 뭐 그러려니 합니다.

 

 

서브웨이 장점 두번째 : 매월 행사상품이 있어 저렴하지만 풍성하게 한끼해결할 수 있다.
메이저 햄버거 (마끄도나르도~) 보다 200% 낫다가 생각함

 

 

행사 상품은 매장앞에 항상 광고를 하고 있고, 제가 여러차례 방문해본 결과 

매월 하고 있더군요. 종류를 바꿔가면서 말이죠.

그런데 이날은 주문할때 행사상품을 인지하지 못하고 가서 그냥 눈에 보이는 아무거나 주문해 봤습니다.

 

 

 

 

 

 

 

 

이번 샌드위치는 엄청큰 햄이 딱 들어있습니다.

샌드위치아 / 콜라 / 쿠키까지 먹으니 저녁먹기전까지 전혀 허기지거나 하진 않았어요.

성인 남성기준으로도 한끼 식사대용으로 충분하다는 거죠

 

 

 

 

 

 

식사도 해야 하고, 자리도 필요하다면 가끔 이용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같습니다.

단! 처음가시는분은 매장직원과 토핑은 뭐로하고~ 빵은 뭐로하고~ 치즈는 뭐로하고~ 빵은 오븐에 데워드릴까요 등등의 대화를 하셔야합니다. 마음의 준비 하시면 되시구요~ 마스크 꼭 챙기고 가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많은 대화를 해야 하심에 당황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 몰라 국민지원금 사용가능하냐 물었더니 사용가능하다 하네요.

이부분 매장에 부착이 안되어 있어 안되는줄 알았는데 사용이 가능해서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결론 :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한끼식사 편안~~하게 저렴하게 해결하기 딱조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