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를 보지말고, CHARGE 로 봐야만 합니다.
그래야 오래 탈 수 있어요.
몇가지 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차에 무리가 가서 싫어해요.
내리막 길에서 볼수 있으며 키로수가 오히려 늘어나는 매우 좋은 상황이지만 보통 이런상황 잘 없습니다.
제가 하고 싶은말이 이거에요.
테스트해봤더니 CHARGE 가 흰색 노량색 왔다갔다 하는것보다는 평지에서는
노랑색 상태를 유지하며 달리는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조금
추운겨울 잘 넘겨보려 이것저것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1. 급속충전을 최소화 하고, 보급(?)받은 정품 연결충전선을 사용하여 완속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2. 주행후 바로 충전하기 보다는 30분이상 텀을둔 후에 충전을 합니다.
3. 주차는 무조건 따뜻한 지하주차장에서!!
겨울철 레이EV 타고 오르막이 있는 30KM정도 나가기는 좀 부담이 됩니다.
20Km이내의 동네 마실용도로는 이보다 좋은선택이 없긴하는데 겨울철은 확실히 신경을 써줘야
제 성능을 발휘하는것 같습니다.
너무너무 좋은차인데 아껴서 오래오래 타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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