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기 위해선 자그마한 용기와 결단만이 필요할 뿐
완벽은 없다.
어차피 완벽이란 자신이 생각하는 수준에서의 완벽일뿐......
어디 화장실에서 보았던 좋은글 중 기억나는 하나였는데 갑자기 생각이납니다.
저는 현재 상태에 매우 답답함을 느끼고, 몇가지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블로그도 그 도전중에 하나구요.
100%가 되면 해봐야지가 아닌 60% ~ 70% 정도 준비가 되면 바로 시작할 줄 아는 용기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작년과는 다르게 저는 조금더 도전적인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얼마전 저는 이런 상상을 했었습니다.
지금 나에게 어떤 제안이 올것이고, 그 상황이 되면 난 어떻게 할거고, 그렇다면 난 이렇게 될것이다.
그런일이 생기면 참 좋을텐데... 라며 상상했었죠.
그러던 중 얼마전 회사근무중 답답함에 업무집중은 안되고, 스스로 닥친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고민에 빠져있을때 느닷없이 모르는 번호로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일이 지금 생겼고, 진행중인 상황입니다.
명확하게 결론이 나진 않았지만 가능성도 상당한 상황이라 기대하지 말자 하면서도 기대를 하게 되네요.
추석전에 최초 제안이 왔었고, 먼저 서두르지 않고 다시 제안이 왔을때 확실하게 잡는게 맞다 판단되어
나름의 준비를 하고 기다렸습니다.
명절이 지나고 엊그제 연락이 다시 오더군요.
그래서 준비했던 부분에 대한 언급을 하고, 이제 최종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늦어도 내일이면 결론이 날것 같구요. 되든 않되든 좋은 경험이라 생각하며 받아들일 생각입니다.
딱 좋은 타이밍에 딱 좋은 제안 마치 하늘에서 누군가가 내려다 보고 있는 느낌같습니다.
진행되게 된다면 제 개인시간이 확 줄겠들고, 몇개월간 정말 고생할 듯 합니다.
시크릿이란 책을 읽어보면 스스로 다짐하고, 글을 적고 생각하면 간절히 원하면 어느순간 이뤄진다합니다.
소소하게 때로는 놀랍게 직접 경험해보기도 했지요. 다른분들도 별반 다르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결 론 : 어떠한 것이라도 안된다 절대 포기하지 말자!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다만 시간을 헛되게 쓰지 말고, 기회가 왔을때 잡을 수 있는 능력을 기르자!!
작지만 큰도전! 내일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